입사과정

채용절차

  • 입사지원
    모집공고를 통한
    지원 접수
  • 서류전형
    담당 직무의
    전문성 평가
  • 1차 면접
    실무진·경영진
    면접 평가
  • 2차 면접
    필요시
    2차 면접 진행
  • 최종합격
    채용 확정 후
    입사
CHECK LIST
지원 전 체크해주세요!
  • 입사지원 시 본인의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을 정확하게 기입하세요. 이력서에 기재된 학력 및 경력 사항이 거짓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면접 프로세스는 1차 면접을 기본으로 하며, 포지션 및 직급 특성에 따라 사전 과제, 면접, 레퍼런스 체크 등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종합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를 거쳐 결과를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합니다.

  • 면접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합니다.

  • 지원 관련 문의는 이메일(hr@withusad.co.kr)로 보내주세요.

채용공고

직무소개

퍼포먼스 AE

  • 작성일: 2021-11-23 15:30

1. 인재상 (한줄로 표현하는 인재상)

 - 숫자에서 인사이트를 보는 자

 

2. 직무 (입사 시 맡게 될 주요 업무)

 - SA / DA / VA 디지털 캠페인 광고 전략 수립 및 실행
 - 광고 운영 및 클라이언트 관리
 -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리포트 작성
 - 신규 클라이언트 수주 (경쟁 PT 참여, 제안서 작성)

 

3.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혹은 미디어랩사 1년 이상
 - 광고주, 파트너사와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 OA(엑셀, 워드, PPT) 중급 이상

 


직무인터뷰

 

1. 업무이야기

Q1 위더스애드에서 (본인이 맡은 직무)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A1 광고주의 광고 효율을 분석하여 도출된 인사이트를 통해 더 나은 개선점을 도출하며, 광고주의 목적에 맞는 KPI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Q2 위더스애드에서 일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2 소통: TF업무를 진행하고 있어 부서간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며, 소통을 통해 더 나은 퀄리티와 효율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존중: 개인 및 부서별 존중을 통해 협업이 가능합니다.
   
피드백: 긍적정인 피드백 이외 부정적인 피드백을 통해서도 업무가 향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Q3 본인의 직무 특징을 3가지로 꼽자면 무엇이 있을까요?

A3 숫자, 엑셀, 데이터

 

Q4 위더스애드에서 본인의 직무의 하루는 어떤가요? (루틴)

A4 광고 계정 전일 효율 분석 및 보고서 작성을 하며, 광고 효율에 따른 입찰가를 조정하고 운영합니다.
    광고주와 이슈 사항 혹은 광고 운영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진행을 하고, 배너 소재 효율이 떨어지면 소재 교체를 위해 배너 기획안을 제작하고 제안합니다.
    광고주의 요청사항 및 문의 사항에 대한 확인 및 회신하고, 광고 효율을 위한 추가 혹은 신규 매체 제안을 할 뿐만 아니라 신규 광고주 수주를 위한 매체 미디어믹스 및 제안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2. 역량이야기

Q1 위더스애드에서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자질은 무엇일까요?

A1 데이터를 통한 분석과 개선이 중요하기 때문에, 분석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Q2 역량 향성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A2 매체 트렌드에 민감해져야 하기 때문에 신규 매체 혹은 집행 사례에 대한 스터디를 하며 분석합니다.
    
또한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퍼포먼스 소재를 발굴하기 위해 서치합니다.

 

Q3 어떤 성격 / 어떤 성향의 소유자가 위더스애드와 어울릴까요?

A3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함께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인의 업무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부서간 혹은 광고주에게 신뢰감을 주고, 열정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자가 위더스애드와 어울릴 듯 합니다.

 

3. 부서이야기

Q1 소속된 팀의 성격이 어떤가요? 어떤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계신가요?

A1 묵묵히 광고 분석과 효율을 위해서 일하고 있지만, 꼭 필요한 존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디어를 내고 전략을 내고 하는 팀은 아니지만, 데이터, 숫자에 있어서는 냉철하게 분석을 하는 팀입니다.

 

Q2 소속된 팀만의 USP를 짚어본다면?

A2 끊임없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팀

 

이전목록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