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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종합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 심사를 거쳐 결과를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합니다.

  • 면접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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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직무소개

그래픽 디자이너

  • 작성일: 2021-11-23 15:59

1. 인재상 (한줄로 표현하는 인재상)

 - 디자인 감각도 중요하지만, 인성을 봅니다.

 

2. 직무 (입사 시 맡게 될 주요 업무)

 - 전반적인 온/오프라인 디자인과 촬영 PPM, 보정, 합성 등을 맡게 됩니다.

 

3.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 디자인에 관심이 많고, 어도비 슈트 사용에 거부감이 없는 자.

 


직무 인터뷰

 

1. 업무이야기

Q1 위더스애드에서 (본인이 맡은 직무)는 어떤 역할을 하나요?

A1 위더스애드의 전반적인 디자인 업무를 맡아 작업하고 있습니다.
    온프라인 디자인 (SNS 디자인, 썸네일 디자인등) 
기본적으로 카달로그, 리플렛 디자인 등 오프라인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또한 필요할 때에 따라 제품 촬영과 보정, 합성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Q2 위더스애드에서 일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2 위더스애드에서 디자인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입니다.
    기본이 생략되고 만들어지는 디자인은 어떻게 작업을 하든 수정을 하든 좋은 디자인이 될 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Q3 본인의 직무 특징을 3가지로 꼽자면 무엇이 있을까요?

A3 위더스애드의 디자이너로서 제가 생각하는 직무 특징은 집요함, 수집, 예민함이라고 생각합니다.

 

Q4 위더스애드에서 본인의 직무의 하루는 어떤가요? (루틴)

A4 저는 절대로 출근하자 마자 업무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누구나 예열이 필요하며 생각을 정리하고, 스케쥴을 살피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되면 작업과 팀원들과의 회사 인원들의 업무 회의를 하고 디자인 업무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며 때로는 음악을 듣거나 자유로운 레퍼런스 수집을 하며 디자인 감각을 계속 보충합니다.

 

2. 역량이야기

Q1 위더스애드에서 업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자질은 무엇일까요?

A1 기본적으로 디자인을 잘 해야겠지만 저는 탐구 능력에 더 포커싱에 중점을 둔 업무 수행을 합니다.
    
디자인은 백지 위에 몇번의 실패를 감수하냐에 좋은 디자인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정답이나 어떤 길 같은 것이 있는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간질 간질한 폰트의 문장의 조합과 그에 걸맞는 이미지를 기다릴 줄 아는 것이 자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Q2 역량 향성을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A2 역량 향성을 위한 모든 디자이너가 그렇듯 많이 보고, 듣고, 읽고, 새로운 경향을 수집하는 일에 열중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3 어떤 성격 / 어떤 성향의 소유자가 위더스애드와 어울릴까요?

A3 기본적으로 선한 성격의 소유자가 어울릴 것 같습니다.

 

3. 부서이야기

Q1 소속된 팀의 성격이 어떤가요? 어떤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계신가요?

A1 디자인팀은 다들 조용한 소유자분들이라 그런 분들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Q2 소속된 팀만의 USP를 짚어본다면?

A2 디자인은 많은 경험과 생각들이 모여 만들어지는 작업입니다.
    그것이 감성적이든 이성적이든 수많은 이야기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그것이 마냥 좋다고 가지고 와서 사용하면 디자인은 그것 하나때문에 다른 것들이 무너져 내린다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어색해져 버리는 것이죠.
    컬러와 폰트의 크기와 굵기를 집요하게 수정하고 그것에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디자인팀만의 USP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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