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위더스애드, 기업 리브랜딩과 더불어 신규 사옥으로 확장 이전

  • 작성일 2022-07-19 13:44
  • 작성자 관리자

사진제공=위더스애드

 

창립 7주년을 맞이한 위더스애드가 전체적인 기업 리브랜딩과 함께 사옥 이전을 진행했다. 이번 리브랜딩은 CI 변경 및 ‘위더사우르스’ 캐릭터의 리뉴얼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동시에 진행했다.

신규 CI의 경우 광고대행사에 필요한 요소인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날카로운 판단력’, 목표를 위해 책임지고 나아가는 ‘협동심’, 이를 통해 만들어 낸 새로운 가치로 ‘세상을 연결하고 소통’하여 위더스애드의 핵심 미션인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어떠한 외주 인력 없이 위더스애드의 내부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터들의 협업으로만 탄생한 로고다.

또한, 기존 디지털중심의 종합광고대행사 최초로 탄생시킨 캐릭터 ‘위더사우르스’ 역시 CI변경에 맞춰 세부적인 디테일업을 포함하여 더욱 활동적인 모습을 강조한 캐릭터로 변모했다.

아울러 기존 구로구의 오피스 빌딩 내 사무실을 사용하던 위더스애드가 리브랜딩에 맞춰 금천구의 신축 건물로 사옥이전을 진행했다.

신규 사옥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신축 건물의 한 개 층 전부를 사용하여 약 60여 명의 위더스애드 임직원들을 수용, 각 부서의 유기적인 협업을 위한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한다.

사옥에 들어오는 내방객을 맞이해주는 위더사우르스 동상을 비롯하여 간단한 회의와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다과와 최고급 커피 머신 등이 비치되어 있는 라운지, 직원들의 휴식과 리프레시를 위한 빈 백과 대형 스크린이 비치되어 있는 휴게 공간, 위더스애드의 기업정신과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액자, 클라이언트와의 미팅 및 내부 부서간 협업을 위한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위더스애드 노대현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 “위더스애드의 2022년 경영전략으로 GWP(Great Work Place)를 내세웠는데, 이는 임직원들이 근무하기 좋은 최고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과정 중 하나”라며 “이번 리브랜딩과 사옥이전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고, 직원에게 최고의 보상을 주며,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행하는 기업’의 비전에 좀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남궁선희 연구원

 

기사 출처 : 매일경제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4993239?sid=101)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