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색양파를 활용한 제품의 특징을 타겟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올리브영 판매 활성화를 위한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확산하는 디지털 퍼포먼스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strategy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감튀교’의 컨셉을 응용하여 ‘자색양파교’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컨셉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개그우먼 강유미의 부캐 ‘도믿걸’을 모델로 활용하여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렇게 제작된 영상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 확산하여 반복적인 시청을 유도, 브랜드 및 제품의 인지도를 성장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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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운영 4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 완판 달성.
*자연스러운 바이럴 확산 효과로 18일 만에 본편 조회수 100만 회 달성.
*1분이 넘는 본편 영상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집중도 및 반응도가 높아 평균적으로 투여하는 광고비 대비하여 최소 73%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