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신규 런칭 브랜드 컨셉부터 구매 전환까지 원스톱 마케팅 전략 수립.
strategy
불가사리 업사이클링 브랜드 '스타스테크'에서
새롭게 런칭한 기능성 화장품 '라보페’ 마케팅 기획.
제품의 기술력과 효능,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Deep Movement〉라는 슬로건 활용.
이미지 콘텐츠, 광고 소재 등과
총 2편의 브랜드 영상 및 제품 기능 영상 제작.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제품의 핵심 기술인 '페넬라겐'을 소구.
사용 후 나타나는 효과에 대해 진정성 있게 전달,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바이럴 형성 및 콜라겐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어필.
CSR 캠페인 진행을 통해 유해 해양생물로 지정된 불가사리를
완벽하게 업사이클링하여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 가치 강조.
-
* 런칭 1개월 차 매출 1억원 및 브랜드 쿼리 2K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