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스테크] 라보페 브랜드 런칭 마케팅

WORK 메인 이미지
IMC
[스타스테크] 라보페 브랜드 런칭 마케팅
  • background
    신규 런칭 브랜드 컨셉부터 구매 전환까지 원스톱 마케팅 전략 수립.
  • strategy
    불가사리 업사이클링 브랜드 '스타스테크'에서
    새롭게 런칭한 기능성 화장품 '라보페’ 마케팅 기획.

    제품의 기술력과 효능,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Deep Movement〉라는 슬로건 활용.

    이미지 콘텐츠, 광고 소재 등과
    총 2편의 브랜드 영상 및 제품 기능 영상 제작.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하여
    제품의 핵심 기술인 '페넬라겐'을 소구.

    사용 후 나타나는 효과에 대해 진정성 있게 전달,
    제품에 대한 긍정적 바이럴 형성 및 콜라겐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어필.

    CSR 캠페인 진행을 통해 유해 해양생물로 지정된 불가사리를
    완벽하게 업사이클링하여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 가치 강조.

    -
    * 런칭 1개월 차 매출 1억원 및 브랜드 쿼리 2K 달성
Result

 ▼라보페_브랜드 영상 편

 

 

 

 ▼라보페_제품기능영상 편

 

 

 

 ▼라보페_CSR_Deep Flogging 편

 

 

 

▼ 이미지 콘텐츠

 

 

 

▼ 디지털 광고 소재 제작 및 운영

 

 

▼ 콜라보 및 PPL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