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더프트앤도프트>의 브랜드 이미지 변화 필요
- 새로운 브랜드 컨셉 확립과 마케팅 전략 수립으로 시장의 리딩 브랜드가 되기 위한 리브랜딩 진행
Strategy
- <더프트앤도프트>의 가장 큰 자산인 '도트 무늬'를 지속적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DOT'를 활용하여 컨셉 재정립
- '리포지셔닝', '리노베이션', '리바이탈라이제이션' 3가지 전략 방향 설정
- 브랜드가 가진 '향'에 비해 향기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가 약한 점, 트렌드의 변화로 인해 기존 대비 이미지 선호도가 감소한 현상을 개선하고자 패키지 리뉴얼 진행
- 고급스러운 무드의 향기 전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하여 핵심 가치인 '향기'의 시각화 진행
- 향기 별 스토리텔링으로 복합적 공감각화를 유도하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리뉴얼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 생산된 리뉴얼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로 확산하여 브랜드를 다시 활성화하는 리바이탈라이제이션 시행
- 기존 고객에게는 새로운 체험을, 신규 고객에게는 브랜드 붐업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리브랜딩 결과 도출
◆ 2023 소셜아이어워드 화장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부문 최우수상 수상
◆ 2022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분야 화장품부문 Winner 수상
◆ 브랜딩 영상 광고를 통한 노출 207만회 초과 달성, 조회 60만회 초과 달성, 클릭 15% 초과 달성
◆ 트래픽 광고 목표 대비 클릭 70%(58만회) 초과 달성, 평균 CTR 1.9%p 상향 기록, 조회수 47만회 초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