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A-ST Olatte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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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Content
DONGA-ST Olatte Campaign
  • Background
    -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며 매출이 상승하고 있는 동아ST의 음료 '오라떼' 제품 홍보를 위한 추가 콘텐츠 확보 필요
    - 주요 판매국인 캄보디아와 인도네시아 각각 다른 컨셉 설정을 통해 추가 영상 콘텐츠 제작 필요
  • Strategy
    - 제품의 핵심 USP를 집중적으로 드러내는 것보다는 제품을 즐기는 모습 그대로를 콘텐츠로 표현하는 것에 중심을 두고 영상 기획
    - (캄보디아 편)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컨셉으로 하여 지루함이 느껴지는 순간, 오라떼와 함께라면 '일상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표현
    - (캄보디아 편) 오라떼가 가진 3가지 맛을 각각 3가지 춤으로 표현
    - (캄보디아 편) '다양한 연령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한 영상 기획
    - (인도네시아 편) 쉽고 단순하지만 명확한 메시지로 '오라떼와 함께 즐기자'라는 컨셉을 중심으로 오라떼의 O를 모티브로 한 댄스 중심 영상 기획
    - (인도네시아 편) 댄스와 음악을 통해 소비자의 챌린지 캠페인 참여 유도
Result

 ▼동아ST_오라떼_캄보디아_2022

 

 

 

 ▼동아ST_오라떼_인도네시아_2022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