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기존에 브랜드에서 운영하던 광고의 효율을 개선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설정이 필요하였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만의 기술력을 어필할 수 있는 통일된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설정하여 이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의 노출에 주력하였습니다.
strategy
우선 통일된 컨셉을 위해 ‘소비자가 스스로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전문적인 성분과 효과의 코스메틱으로 피부를 직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중심으로 'Self Dramatic'라는 메인 키워드를 도출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통일된 광고 소재를 제작하여 직접적인 매출 전환이 가능한 디지털 매체광고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확산하는 디지털 퍼포먼스 전략을 수립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아울러, 제품을 검색했을 때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는 셀프 케어에서 오는 장벽을 낮추고 구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제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확산하는 바이럴 마케팅을 집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