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코스메틱] 바이옴힐러 런칭 캠페인

WORK 메인 이미지
IMC, 디자인
[리쥬란코스메틱] 바이옴힐러 런칭 캠페인
  • background
    최근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드는 '웰에이징(well aging)의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코스메틱 시장을 소구하는 소비계층 역시 노화를 억제하는 안티에이징을 목적으로하는 제품에서,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며 건강하게 늙어가는 "슬로우에이징"을 추구하는 제품을 찾기 시작하며 시장 상황이 변화되기 시작하였습니다.
    리쥬란은 이러한 변화된 타겟층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하였고, 이를 단기간 내 확산하여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하였습니다.
  • strategy
    이에 충성고객층 확보를 위한 세밀한 타켓팅 설정으로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집중적인 콘텐츠 확산 전략을 구성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주력 판매 채널 한곳을 설정하여 기존 리쥬란의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층과 시술에서 연계된 확장타겟층을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광고를 노출하였습니다.
    또한, 첫 런칭에 맞춰 Live 방송을 송출, 제품의 상세한 정보를 확산하며 제품에 대한 홍보 및 판매를 동시예 연계하여, Live 방송의 성공과 더불어 유통 채널로의 유입을 통한 지속적인 판매 확보를 진행하였습니다.
Result

▼ 네이버 브랜드검색

 

 

 

▼ 올영 쇼케이스 라이브

 

 

 

▼ 네이버쇼핑 라이브

 

 

 

▼ 디지털 광고 소재 제작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