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LBING Social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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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ward, Content, SNS, Viral
SULBING Social Campaign
  • Background
    - Z세대에 집중되어 있는 코리아 디저트 카페 <설빙>의 팬덤 확장을 위한 채널 운영 전략 수립 및 운영 필요
    - 기존 소비자 이탈 이유 분석 및 떠나간 M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즐거움의 ON도'라는 컨셉을 기획하여 콘텐츠 전략 수립
  • Strategy
    - '크로스타겟 전략'을 통해 기존 Z세대에 더해 M세대로의 타겟 확장 진행
    - 기존 Z세대의 관심은 유지하고, 신규 타겟인 M세대의 인식 개선을 통한 신규 유입 유도
    - Z세대 대상 설빙의 이색 조합을 소개하며 타겟의 니즈를 충족하는 형식의 콘텐츠로 관심 유발
    - M세대 대상 설빙의 다양한 디저트를 소개하며 빙수만을 기억하던 세대에 대한 인식 개선 진행
    - 콘텐츠 스타일 변경을 통해 비주얼적인 프리미엄 요소 부여
    - 매월 콜라보 신제품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여 각 제품의 주요 USP를 전략적으로 표현
    -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기획, 운영을 통한 신제품 홍보 및 소비자 유입 촉진
    - 타겟층 중심의 광고 운영 전략 집행으로 더 많은 유저 유입 유도

    ◆ 타겟 확장을 통해 신규 유입을 지속적으로 유도, 운영 1개월 차 기존 대비 인터렉션 150% 증가 이벤트 참여율 300% 이상 증가
    ◆ 2023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분야 식품프랜차이즈부문 최우수상 수상
Result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