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미니 가전 전문 브랜드 <미닉스>
- 브랜드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브랜디드 영상 개발 필요
Strategy
-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특징을 미니 가전 전문 브랜드 <미닉스>의 제품들에 적용하여 타겟들에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모습을 영상으로 제작
- 미니 의류건조기와 미니 식기세척기, 미니 빔프로젝터를 어필할 수 있는 각각의 상황 설정
- 작은 공간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미닉스 미니 가전을 통해 원하는 것을 포기하거나 버리지 않아도 되는 미니 라이프를 비포/애프터 형식으로 타겟들에게 전달
- 미니멀리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임을 간결하게 보여줄 수 있는 카피(미닉스 브랜드명을 활용한 '미니라이프' 카피)와 영상 제작
- 자사 홈페이지,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박람회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한 콘텐츠 확산 진행
◆ 2023 소셜아이어워드 제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부문 최우수상 수상
◆ 2023 앤어워드 디지털광고&캠페인분야 중소전문기업부문 Grand Prix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