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자연마루] 공식 SNS 채널운영

WORK 메인 이미지
소셜채널운영
[동화자연마루] 공식 SNS 채널운영
  • background
    동화자연마루의 주요 제품의 USP와 고객에게 행복을 주는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전달하는 SNS 콘텐츠의 기획 및 채널 운영이 필요하였습니다.
  • strategy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인 '마루'에 대한 정보를 통합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알기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채널 운영을 기획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마루 위의 행복한 인테리어를 전달'하는 동화자연마루의 브랜드 메시지를 활용, '마루만 바꿔도 달라지는 공간'이라는 채널 운영 컨셉을 수립하였습니다.
    이 컨셉을 바탕으로 공간의 인테리어를 보여줄 수 있는 실제 시공 현정의 이미지를 활용한 콘텐츠와, 동화자연마루에서 취급하는 마루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정보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운영하는 SNS 채널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이를 활용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메타 광고를 기획, 집행하여 채널로의 유입을 증가시키며 고객 인터렉션을 향상시키는 것에 주력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연간 인스타그램 인터렉션은 약 45만회, 블로그 방문자는 약 17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신규 팔로워 및 블로그 이웃을 확보하는 등 활발한 콘텐츠 확장을 기록하였습니다.

    ----
    * 2023 소셜아이어워드 블로그분야 건축부문 대상 수상
Result

▼ 동화자연마루 SNS 채널 운영 현황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