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위별 왁싱이 가능한 모든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 브랜드 <고릴라 왁싱>
- 왁싱 제품의 A to Z가 가능한 1등 브랜드로서의 대대적인 노출과 각인을 목적으로 전략 수립
Strategy
- '하고 갈까?'라는 SEXY 코드가 녹여진 위트 있는 엣지카피로 상황 구성
- '그래, 하고 가자 GO!' 메인카피를 활용해 왁싱하고 가자는 반전 연출과 구매 액션 유도
- 신동엽 고유 캐릭터 파워를 활용해 메시지 전달 극대화
- 카피의 'GO'를 통해 브랜드 네임('GORILLA WAXING')을 인식하고 기억할 수 있도록 유도
- 일상 속 왁싱이 필요한 순간들에 브랜드를 떠오를 수 있도록 장치 설정
- 왁싱을 일상에 더 가깝게 녹아들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 수립(OOH 광고 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