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런칭 및 특별기획전 캠페인

WORK 메인 이미지
IMC, 영상제작, 디자인, 디지털매체광고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런칭 및 특별기획전 캠페인
  • background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 브랜디드 영상 제작.
    스마트스토어 내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한 구매 및 스토어찜 유입.
  • strategy
    <마데카 릴리프>의 주성분을 이루는 호랑이풀을
    키 메세지 <여린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강조.

    계절 이슈를 고려한 백그라운드 컬러와,
    가격 강조의 배너를 디자인하여 노출.

    흥미로운 카피 구성으로 소비자 주목도를 높이고,
    스마트스토어 구매 및 스토어찜 유도 및 유입 증대.

    -
    *단일 캠페인 기준 ROAS 1,569%를 기록하고 스마트스토어에 11만 건의 찜을 달성.
Result

▼ 찐더마크림 메인 영상

 

 

 

▼ 광고운영소재 제작

 

 

 

▼ 광고 노출 결과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