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하이파이브 데뷔 프로젝트

WORK 메인 이미지
IMC, 소셜채널운영, 영상제작
[한국야쿠르트] 하이파이브 데뷔 프로젝트
  • background
    차세대 소비층인 MZ세대와의 활발한 소통을 위한 브랜디드 캠페인 기획.
    제품 아이돌 캐릭터화를 통해 브랜드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 수립.
  • strategy
    hy의 주력 제품 <윌, 쿠퍼스, Mpro3, 하루야채, 야쿠르트>를 캐릭터화.
    그룹 ‘하이파이브’의 아이돌 데뷔 과정을 인스타툰 스토리로 풀어 탄탄한 세계관 구축.

    100:1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들을 실제 아이돌처럼 느껴지도록 운영.
    하이파이브의 팬덤을 형성하여 브랜드에 대해 우호적으로 다가올 수 있도록 유도.
    MZ세대에게 맞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 발행.

    -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기적 소비자 소통으로 채널 개설 4개월 차 만에 팔로워 41,183명
    (2021년 7월 기준)이라는 획기적인 인게이지먼트를 달성 및 유지.
Result

▼ 하이파이브_공식 앨범 FULL버전

 

 

 

▼ 하이파이브_대국민 오디션 모집편

 

 

 

▼ 하이파이브_뚜리 목소리 공개편 (1분 ver.)

 

 

 

▼ 하이파이브_위르 목소리 공개편 (1분 ver.)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