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DONG FIRSTLAB IMC Campaign

WORK 메인 이미지
IMC, Content, SNS
ILDONG FIRSTLAB IMC Campaign
  • Background
    - 브랜드 헤리티지인 유산균이 유효성분으로 적용된 퍼스트랩 장점 소구
    -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포지셔닝
  • Strategy
    - 뷰티 제품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기능성 확산
    - 소비자 키워드를 활용한 진정성 있는 콘텐츠 기획
    - 제품별 장점을 파악할 수 있는 영상 제작
    - 자사몰/홈쇼핑 등에서 즉각적으로 유입 전환이 될 수 있도록 주요 SNS 채널을 기반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운영

    ◆ 약 1년간의 IMC 운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립, 제품별 글로우픽 WINNER 선정
    ◆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선정 등 높은 신뢰도를 전달할 수 있는 성과 도출
Result

▼ 프로바이오틱 마스크 편

 

 

 

▼ 뉴바이옴 에센스킨 편

 

 

 

▼ 레스베라트롤 앰플 편

 

 

 

▼ 프로바이오틱 딥클렌징폼 편

 

 

 

▼ 미니멀레시피 센시티브 여성청결제 편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