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애드
About Us
인사말
사업영역
PEOPLE
일하는 방식
Works
Client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문의하기
News
콘텐츠
언론보도
공지사항
Career
인재상
사내문화
복지제도
입사과정
직무소개
BLOG
INSTAGRAM
YOUTUBE
CREATHUMB
닫기
About Us
인사말
사업영역
PEOPLE
일하는 방식
Works
Client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문의하기
News
콘텐츠
언론보도
공지사항
Career
인재상
사내문화
복지제도
입사과정
직무소개
Works
Home
Works
About Us
Works
Client
Contact Us
News
Career
Works
[아이소이] 1등 잡티세럼 캠페인 운영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옥외광고
[아이소이] 1등 잡티세럼 캠페인 운영
background
잡티세럼 경쟁 우위를 통한 자사몰 신규 회원 가입 및 구매유도.
strategy
해당 기간 경쟁사의 대규모 이벤트에 대응할 수 있는 자사 매출 전략 기획.
“올리브영 9년 연속 1등” 캠페인 카피를 활용한 영상 캠페인 광고 진행.
25세-45세의 여성을 집중 타겟으로 선정,
유튜브 중심으로 1인당 노출 빈도를 높여 브랜드 제품에 대한 인지 재고 유도.
-
*경쟁사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에센스 트렌드 차트 2위 달성.(1주일 이내 15위 상승)
*해당 캠페인의 장기적 매출 연계를 끌어내기 위해 신규/장기/휴면 고객 대상으로 세분화 진행.
*네이버/카카오/Meta 광고를 통한 자사몰 유입 유도,
광고 반응도에 따른 효율 필터링을 통해 회원가입 3배 증가.
Result
▼ 아이소이_올리브영 9년연속 1위 잡티세럼 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1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2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잡티세럼 올리브영 알바생 편
▼ 디지털 광고 콘텐츠
More Portfolio
IMC
[비비앤코] 레츄얼-브랜드 런칭 캠페인
콘텐츠 외
[Sgnl 이놈들연구소]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
콘텐츠
[글루바인] 해외 제품 홍보용 영상 콘텐츠 제작_수출바우처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