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위더스애드, ‘소셜아이어워드 2024’ 9개 대상, 1개 최우수상 수상

  • 작성일 2024-07-29 15:42
  • 작성자 관리자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애드는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4’에서 9개의 대상과 1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해 10관왕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식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한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는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을 발표했다.

 

위더스애드는 인스타그램 프랜차이즈부문 통합대상인 ‘설빙’을 비롯해 여러 분야에서 총 9개의 대상과 1개의 최우수상을 수상해 10관왕을 달성했다.

 

▲프랜차이즈부문 통합대상 ‘설빙’ ▲프랜차이즈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역전할머니맥주’ ▲화장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일소’ ▲정보서비스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발로소득’ ▲사회적기업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베어베터’ ▲제품브랜드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스윙캠’ ▲의료기기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세라젬’ ▲의료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경동제약’ ▲의료분야 디지털영상 대상 ‘오투스 플러스’ ▲의료분야 디지털영상 최우수상 ‘디어페미닌’

 

위더스애드는 트렌드와 사용자 니즈에 맞춘 운영, 고퀄리티 콘텐츠, 기술적 마케팅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평가위원들은 “브랜드 약점을 탈피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해결점을 찾아가는 것이 대단하다고 느껴진다.”며 “제품의 특성을 잘 드러낸 콘텐츠가 돋보이고, 특히 주력 제품에 대한 키비주얼은 높은 퀄리티로 주목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것 같다”며 호평했다.

 

한편, 위더스애드는 ‘NO WHERE NOW HERE’이라는 슬로건 아래 개성 있고 독창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아이소이, 경동제약, 설빙, 세라젬 등 다양한 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창립 이래 1,000여개가 넘는 기업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신뢰를 다져 나가고 있다.

 

정세희 기자 ssss308@ajunews.com

기사 출처 : 아주경제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