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주)위더스애드, ‘2024 베스트 디지털 에이전시’ TOP2 선정

  • 작성일 2024-09-12 16:34
  • 작성자 관리자

디지털종합광고대행사 (주)위더스애드가 소셜아이어워드 10관왕을 달성하며 2024 소셜아이어워드 부문 ‘베스트 디지털 에이전시’ TOP2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12일 밝혔다.

 

베스트 디지털 에이전시란 국내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스마트앱, 소셜미디어 분야 디지털 에이전시들 중 2024 아이어워즈 시상식 수상실적과 포인트(▲어워드 수상 포인트 ▲어워드 후보 등록 포인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회원사 등급 포인트 ▲기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인정하는 인터넷 생태계 활성화 기여 실적 포인트)를 바탕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와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선정하는 기업이다.

 

(주)위더스애드는 ‘NO WHERE NOW HERE’이라는 슬로건 아래 MZ세대의 취향을 잘 반영한 ‘어디에도 없는 오직 위더스애드에 있는’ 결과물을 통해 콘텐츠, 디자인, 마케팅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실제 프렌차이즈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설빙’은 ‘즐거움의 온도’라는 키컨셉에 맞춰 다양한 메뉴를 조화롭게 보여줄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피드를 개선했다. 입체감 있는 콘텐츠와 참여형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여 공식 채널의 팬덤을 확보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실제 브랜드만이 제시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며 전년도 대비 전체 인게이지먼트가 약 200% 증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화장품브랜드 분야 디지털영상 대상을 수상한 ‘일소’는 제품의 효과와 USP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시즌 브랜드 필름 영상을 제작해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았을 뿐 더러 소비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정보와 필요한 정보를 찾아 효과적으로 전달하였다는 점이 집중도 높은 브랜딩 전략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사회적기업분야 디지털영상 대상을 수상한 ‘베어베터’는 실사 영상에 돋보이는 일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 소개 영상을 제작해 발달장애인의 사회적 존중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 비전과 방향성을 전달했다. 단순한 브랜드 홍보가 아닌 비장애인과 장애인의 선입견과 경계를 허물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며 사회적 메시지를 전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주)위더스애드는 이러한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행한다는 기업 비전을 기반으로 마케팅 영역에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주)위더스애드는 광고어워드 통합(소셜아이어워드, 앤어워드, 디지털광고대상) 35관왕 달성, 국내를 대표하는 웹사이트, 스마트앱, 소셜미디어 분야 에이전시들 중 ‘2023 베스트 디지털 에이전시’ TOP2로 선정된 바 있다.

 

parkym@dailian.co.kr

기사 출처 : 데일리안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