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위더스애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앱 퍼포먼스 부문 동상 수상

  • 작성일 2023-12-26 14:11
  • 작성자 관리자

디지털 중심 종합광고대행사 위더스애드(대표이사 노대현)가 지난 14일, 광고 업계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행사인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 앱 퍼포먼스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2000년부터 개최된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 개편해 2022년부터 열리고 있는 시상식이다.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해, 디지털 광고 및 마케팅 분야의 창의성과 혁신성을 인정하고 격려하는 행사이다. 참가작품들은 전문가 패널에 의해 엄격하게 심사되며, 이로써 광고 산업의 품질 향상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앱 퍼포먼스 부문 동상을 수상한 '콴텍 어플리케이션 런칭 프로젝트’는 콴텍 투자자문이 신규 런칭한 서비스의 홍보 마케팅 캠페인이다. 콴텍은 로보 어드바이저를 활용한 자산관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자들에게 실시간 시세, 투자 전략, 그리고 금융에 대한 교육적인 컨텐츠를 제공하며 투자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위더스애드는 '콴텍' 앱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도입했다. 브랜딩이 되어 있지 않은 어플리케이션의 고객 확산을 위해 단계별 목표 설정과 타겟 세분화를 통해 집중적으로 노출을 진행했다. 그 결과 운영 2개월차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1위 달성 등 가시적인 성과를 기록한 것이 이번 시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위더스애드 노대현 대표는 “광고 캠페인의 기획부터 실행, 그리고 효과 분석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더스애드의 노력으로 누적된 디지털 광고 전문성을 이번 수상을 통해 입증했다”며, “이번 수상은 우리 위더스애드의 역량이 콘텐츠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것을 증명한 쾌거다.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와 소비자 모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종합광고대행사로 발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