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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RKETING 온라인 광고시장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깊은 매력이 있습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모든 것이 광고일 수 있습니다.
    유저의 무의식 속 브랜드의 디테일을 심어주는 광고!
    위더스애드는 비교할 수 없는 유니크한 브랜딩을 선사합니다.
  • INTEREST 소비자의 관심사는 빠르게 변화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똑똑해진 소비자는 복잡하고 구체적인 니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더스애드는 소비자의 행동을 빠르게
    파악하고 판단하는 능력으로 실시간 대응합니다.
  • DETAIL 작지만 강력한 디테일의 힘을 알고 계시나요?
    최적의 브랜드 매칭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
    디테일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보다 센시티브한 광고 전략을
    제안합니다.
  • 01검색광고
    검색광고에서의 핵심은 유입과 매출. 이에 해당하는 적합한 키워드 발굴 및 문안 구성을 통해 효율을 높인 사례. T&D 최적화 및 과소비 키워드 최적화를 통해 ROAS가 200%에서 500%로 상승.
  • 02브랜드검색
    유저의 인터넷 이용과 브랜드 인지성향이 발달함으로 인해, 유저는 텍스트가 아닌 보다 감각적인 형태의 소재를 더 선호. 또한 각 브랜드만의 고유 키워드를 사용함으로 타사의 무분별한 검색광고 키워드와 달리 독점성을 얻어냄.
  • 03배너광고
    방문 고객 중 구매전환 없이 이탈하는 유저들에게 브랜드의 클릭 제품을 노출시킴으로 구매, 프로모션 홍보 등에 최적의 효과를 얻어냄.
  • 04바이럴광고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없는 온라인의 특성상 타인들의 구매후기는 가장 신뢰성이 높은 정보 형태. 광고의 기초단계로 주력 키워드명은 온라인상에 도배 진행.

Mobile

당신이 하루 중 가장 많은
소통을 하는 건 무엇입니까?
대한민국의 하루 평균 모바일 이용시간은 200분 이상으로 전세계 1위에 달합니다. (2017년 1분기기준)
일상에서 가장 많은 시간 함께 하는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와 친밀하게 소통하는 것이 광고 시장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국내/외 급변하는 모바일 시장에
맞추어 움직입니다.
최근 모바일 전용 광고 매체의 등장과 더불어 페이스북, 카카오 등 국/내외 기업들이 모바일에 최적화 된 광고 기법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위더스애드는 브랜드에 적합한 모바일 광고 매체를 발굴하여, 최상의 광고 효율을 이끌어냅니다.
  • 01카카오플친
    전 국민의 스마트폰 보급화로 인해 모바일 마케팅의 중요성은 나날로 증가. 플러스친구는 그 중 가장 큰 소통창구이며 MMS를 대신할 수 있는 브랜드의 CRM채널로써의 성과를 얻고 있음.
  • 02SNS스폰서/인스타 PPL
    SNS 또한 새로운 미디어로써의 창구로 PC보다 모바일에서 90%의 비중을 소유. 특히 일반 배너와 달리 소비자의 컨텐츠와 유사한 네이티브 형태로 단기간내의 큰 프로모션 성과를 얻음.
  • 03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에서의 SNS 카카오스토리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달리 특정 연령대 에서의 타겟에 최적화. 주로 30~50대를 대상 으로 한 광고로 관심사, 세부연령 등의 타겟 광고진행.
  • 04앱 배너
    PC와 다른 모바일 디바이스의 차이점은
    광고 구좌의 크기와 앱을 통한 마케팅이
    가능한 점. 유저들의 관심사가 가장 크게 반영되어 제작되는 앱은 여성, 주부, 대학생 등 앱 자체가 타겟이 되기에 이에 맞춘 선택과 집중을 통한 운영.

Offline

소비자의 삶에 더 깊이 스며드는
네이티브 광고입니다.
HOT SPOT 전면 집중 노출로 단기간에 브랜드 이미지 확립과 동시에
잠재적 소비자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논 타겟 광고로 항상 소비자 곁에 머물러
자연스럽게 인식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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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버스정류장 BUS STOP

  • 전광판 BILLBOARD

  • 공항광고 AIR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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