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BOYA TVCF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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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 (TV/Digital), Content
YEOBOYA TVCF Campaign
  • Background
    - 올드한 기존 이미지 탈피 및 정체된 가입자 수 증가를 위한 전략 수립
  • Strategy
    - 브랜드명을 타겟층에게 각인시키며 기존 결혼정보회사보다 부담 없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콘텐츠 개발
    - 후킹 요소가 가미된 TVCF 제작
    - 결혼 플랫폼은 '여보야' 라는 대세감을 조성하고 신규 가입자 유치 유도

    - 단계별 전략 수립을 통한 광고 효율 극대화
    - (1차 진행) 타사 대비 직관적이고 강한 인식을 심어주는 브랜드명 '여보야'를 홍보 수단으로 활용
    - (1차 진행) 간결한 멜로디의 브랜드 송 개발로 '여보야' 키워드 반복 활용 및 브랜드명 각인
    - (2차 진행) 결혼 적령기의 남녀를 타겟으로 설정
    - (2차 진행) 키워드 '여보야'와 '결혼하고 싶다면, 여보야' 메시지 반복 노출
    - (2차 진행) 휴대폰을 매개체로 쉽고 간결한 이미지 구성 및 앱에 대한 정보 전달형 영상 제작

    ◆ 데이팅 앱 매체력 평가 2위, 데이팅 앱 순 이용자 수 4위
    (인크로스 미디어데이터클리핑 <데이팅 앱> 편/ 22년 4월 기준)
Result

▼ [여보야 TVCF] "여보야 여보야 어디있니?" 편

 

 

 

▼ [여보야 TVCF] "여보야 여보야 어디있니?" (15S)

 

 

 

▼ [2022 여보야 TVCF] 결혼하고싶다면 여보야 편

 

 

 

▼ [2022여보야 TVCF] 결혼하고싶다면 여보야 (15S)

 

 

 

▼ 지면촬영

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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