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하고 복잡한 보험 관리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굿리치>
- 서비스 홍보를 위한 TVCF 영상 콘텐츠 확보 필요
Strategy
-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주요 기능을 소개하는 5편의 시리즈 영상 제작
- 광고 운영 시 교대로 활용하여 반복적인 노출에 대한 시청자 피로도 감소
- 각 서비스의 핵심적인 내용을 타이포그래피와 랩을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전달
- 굿리치의 마스코트와 함께 노출하며 '캐릭터=굿리치'라는 인식 제공
- 공중파 및 종편,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홍보 진행
- 실제 서비스를 활용하는 주요 타겟층에게 콘텐츠 확산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