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텍] 어플리케이션 런칭 프로젝트

WORK 메인 이미지
IMC, 소셜채널운영, 디자인, 디지털매체광고
[콴텍] 어플리케이션 런칭 프로젝트
  • background
    ‘로보 어드바이저’를 활용한 자산관리 서비스 [콴텍]의 어플리케이션 런칭에 따른 가입자 증가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 및 진행하였습니다.
    알고리즘을 통해 프로그램이 투자 결정 및 자산배분을 하는, 소비자에게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로보 어드바이저’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자산관리 서비스로서의 [콴텍]의 브랜딩을 위한 바이럴 및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서의 콘텐츠 노출을 강화하는 마케팅 전략의 수립과 운영에 주력하였습니다.
  • strategy
    ‘로보 어드바이저’에 대한 정보를 바이럴 및 소셜 네트워크 채널의 콘텐츠를 통해 확산하여 소비자가 알기 쉽도록 인지시키고, 서비스 활용의 필요성을 전달하는 채널 운영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포털을 중심으로 핵심 카피를 지속적이며 반복적으로 노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활동을 동시에 진행하였습니다.
    동시에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및 활용을 위한 CPI 및 CPE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타겟 세분화를 통한 잠재 고객을 선별하여, 해당 타겟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한편, MAT 연동을 통해 신규유저 획득에 집중하는 광고 운영을 하였습니다.

    -
    * 운영 2개월차 CVR 51.2%
    *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 50만건
    * 구글 플레이스토어 금융 부문 1위
Result

▼ 공식 블로그 운영

 

 

▼ 블로그 및 퍼포먼스 디자인 소재 제작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