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에 출시되어 있는 다양한 유산균 제품과의 차별화된 부분을 소비자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Strategy
- 기존 낙산균과 달리 한국인의 장에 특화된 'K낙산균'은 아포라는 보호막을 생성하여 죽지 않고 대장까지 가는 점, 유산균의 차이는 균주의 차이라는 점을 표현
- 조선시대 군주의 이름('OO군')을 차용하여 유산균의 군주인 'K낙산균' 캐릭터 제작, 모델 '조나단'이 직접 연기하는 'K-균주의 시대' 시리즈 영상 기획
- 1편('낙산군의 난'편)에서는 낙산균에 대한 소개 및 첫 스토리를 여는 형식으로 영상 제작, 그 누구보다 강한 K-낙산균의 네이밍과 제품의 네임을 직접적으로 소구
- 2편('장수 아포'편)은 낙산균의 주요 특징인 '아포의 보호를 받아 대장까지 살아 가는'것을 낙산균이 아포(곤룡포)를 걸치고 고온과 위산의 공격에도 안전하게 대장까지 도착하는 것으로 표현
- 3편('새로운 시대'편)은 대한민국의 장 환경에 특화된 제품의 특징을, 백성들의 고통에 낙산균이 제품을 하사하여 백성들이 편안해지는 모습을 통해 표현
- 영상을 광고 소재 및 상세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하여 노출,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조금 더 친숙히 다가갈 수 있도록 유도
◆ 엘리베이터 광고와 온라인 매체를 통한 광고 송출, 온라인매체 평균 영상 클릭률 4.67%, 조회율 84%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