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
전년도 대비 이관 후 매출 약 170% 상승(22년도/23년도 비교)
쇼핑검색광고 이관 전 대비 ROAS 300% 증대
이관 후 네이버 성과형 광고 ROAS 155% 증대
strategy
가을/겨울 시즌성 제품으로 단기간 내 인지부터 제품 판매까지 연계할 수 있는 매체 운영 전략 설계
10월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하며 스토어와 자사몰 투트랙 채널로 운영
채널 적합도 우선 고려한 타겟팅 세분화로 브랜드에 맞는 타겟 선별에 집중하였으며, 브랜드 자산을 활용하여 관심도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일반 소재, 프로모션 소재 등 다각화된 소재로 월300~600개 소재 셋팅 운영하며 효율 중심으로 소재 최적화 진행을 통해 매출 증대와 ROAS 효율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