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퍼포먼스 광고 캠페인

WORK 메인 이미지
바이럴, 디지털매체광고
[로우퀘스트] 퍼포먼스 광고 캠페인
  • result
    23년도 하반기 네이버 성과형 광고 기존 대비 ROAS 66% 개선(전환율 2.3% 상승)
    네이버 숏폼 신규 매체 진행을 통한 ROAS 207%, 전환율 6.3% 달성
  • strategy
    원료에 담긴 고유의 효능에 기술을 더해 건강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것,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신념을 갖고 화장품을 만들어 가는 로우퀘스트의 “피부장벽회복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마케팅 진행을 하였습니다. 겨울 시즌에 초장벽크림을 필두로 여름 시즌 선스틱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돌아오는 겨울 시즌 리커버리크림 리뉴얼 및 베리어 라인 2종을 신규 런칭하였습니다.

    초기 검색광고 중심으로 자사몰과 스토어 채널을 운영 하였고, 이후 DA/VA 매체까지 확장을 통한 스토어 채널에 광고를 집중 하였습니다.
    제품의 특장점 소구와 혜택 프로모션 중심으로 매체 및 타겟 광고 진행 하였으며, 다각화된 소재를 통해 유저들의 피로도를 최소화 하고 CVR, ROAS 효율 개선으로 매출이 증대 되었습니다.
Result

▼ 퍼포먼스 운영 현황

 

약관

약관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