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애드
About Us
인사말
사업영역
PEOPLE
일하는 방식
Works
Client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문의하기
News
콘텐츠
언론보도
공지사항
Story Us
인재상
사내문화
복지제도
Recruit
입사과정
입사지원
BLOG
INSTAGRAM
YOUTUBE
CREATHUMB
닫기
About Us
인사말
사업영역
PEOPLE
일하는 방식
Works
Client
Contact Us
찾아오시는 길
찾아오시는 길
문의하기
문의하기
News
콘텐츠
언론보도
공지사항
Story Us
인재상
사내문화
복지제도
Recruit
입사과정
입사지원
Works
Home
Works
About Us
Works
Client
Contact Us
News
Story Us
Recruit
Works
[아이소이] 1등 잡티세럼 캠페인 운영
IMC, 영상제작, 디지털매체광고, 옥외광고
[아이소이] 1등 잡티세럼 캠페인 운영
background
잡티세럼 경쟁 우위를 통한 자사몰 신규 회원 가입 및 구매유도.
strategy
해당 기간 경쟁사의 대규모 이벤트에 대응할 수 있는 자사 매출 전략 기획.
“올리브영 9년 연속 1등” 캠페인 카피를 활용한 영상 캠페인 광고 진행.
25세-45세의 여성을 집중 타겟으로 선정,
유튜브 중심으로 1인당 노출 빈도를 높여 브랜드 제품에 대한 인지 재고 유도.
-
*경쟁사 이벤트 기간 내 네이버 에센스 트렌드 차트 2위 달성.(1주일 이내 15위 상승)
*해당 캠페인의 장기적 매출 연계를 끌어내기 위해 신규/장기/휴면 고객 대상으로 세분화 진행.
*네이버/카카오/Meta 광고를 통한 자사몰 유입 유도,
광고 반응도에 따른 효율 필터링을 통해 회원가입 3배 증가.
Result
▼ 아이소이_올리브영 9년연속 1위 잡티세럼 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1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4월 브랜딩 영상 2편
▼ (주)자연인_아이소이_잡티세럼 올리브영 알바생 편
▼ 디지털 광고 콘텐츠
More Portfolio
콘텐츠
[DTSMG] 국내 및 해외 홍보용 영상 콘텐츠 제작
콘텐츠
[블랙루즈] 하트시리즈 런칭 영상 제작
콘텐츠
[동아ST] 해외 제품 홍보 영상 제작
약관
약관내용